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캐리프로토콜코인 정보 시가총액 호재 전망 알아보기

by 민지민정엄마1 2022. 3. 8.

캐리 프로토콜 코인(Carry-CRE)의 정보와 시가총액을 보고 호재와 전망까지 알아보겠습니다.

=

▶캐리 프로토콜 코인(CRE) 정보

 

캐리프로토콜-구조-썸네일캐리프로토콜-CRE보상-사진

캐리 프로토콜은 'Direct AD'입니다. 광고주들과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으로 광고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소비자들이 제공된 광고를 시청하거나 자신의 구매 데이터들을 공유할 시 캐리 프로토콜 코인(CRE)을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의 플랫폼들은 소비자들의 구매 데이터 및 자료들을 제공받아 광고주(기업)들에게 제공하여서 플랫폼 내의 광고를 유치할 수 있도록 사용하였지만 캐리 프로토콜에서는 이러한 구매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으로 캐리 프로토콜 코인(CRE)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시켜서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관련도 높은 광고를 보고 광고주와 소비자들 모두에게 선순환 구조를 만들고자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국내의 굵직한 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도도 포인트'와 협업을 하고 있으며, 자체 지갑인 헤네시스(Henesi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더리움 기반의 메인 넷을 이용하고 있으며 최초 발행은 2018년 6월 시작되었습니다. 국내 거래소에서는 유일하게 업비트에서 캐리 프로토콜 코인(CRE)의 거래가 가능합니다.

캐리 프로토콜 공식 홈페이지는 여기를 눌러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

▶캐리 프로토콜 코인(CRE) 시가총액

캐리 프로토콜의 시가총액은 22년 3월 8일 기준 약 800억 원입니다.(코인마켓 캡 제공)

  • 총 발행한도 :?
  • 현재 유통량 : 약 88억 개 (8,785,037,464)

=

▶캐리 프로토콜 호재

캐리 프로토콜 프로젝트는 현재 캐리 프로토콜 코인(CRE) 지갑과 '도도 포인트'앱 연계를 통하여 지갑 내 스테이 킹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인센티브 제공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있지만 다른 프로젝트들도 진행하는 곳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큰 메리트가 있다고는 보기 힘들지만 CRE마켓플레이스와 디파이(DeFi) 서비스 출시를 준비 중이라고 한 바 있습니다. 이러한 CRE마켓플레이스를 도도 포인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포인트 서비스업체들과 합류한다면 CRE의 사용처 및 유동성 확보를 통한 굉장한 호재로 발동할 것으로 보입니다.

▶캐리 프로토콜 전망

캐리프로토콜-투자자들-사진

캐리 프로토콜의 투자자들로는 국내외 유명한 굵직한 V.C들이 많이 참여하여있습니다. 해 시드부터 파운데이션 X, 노드 캐피털 등이 참여하여있고 어드바이저로도 해 시드의 김서준 님과 김성호 님이 활동하고 계십니다.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블록체인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나 서비스가 많이 제공되지 않는 상황인데 유저들이 많이 없는 상황에서 다양한 사용처들이 오픈하고 유저들이 실사용에 좀 더 이용을 할 수 있도록 투자자들이나 캐리 프로토콜 프로젝트팀에서 시도를 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가격(한화 9.6원)을 보아왔을 때 시가총액도 약 800억 정도로 크지 않은 편이라 상승여력이 높다고 보입니다.


캐리 프로토콜 프로젝트 코인인 CRE의 정보와 시가총액 그리고 호재와 전망도 알아보았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