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베이직어텐션토큰 정보 시가총액 호재 전망 알아보기

by 민지민정엄마1 2022. 3. 14.

베이직 어텐션 토큰(BAT)의 정보와 시가총액을 보고 호재와 전망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베이직어텐션토큰-공식홈페이지로고-썸네일

베이직 어텐션 토큰(BAT) 정보

베이직어텐션토큰홈페이지-난제점나열-사진

베이직 어텐션 토큰(BAT)은 기본적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광고'산업 프로젝트입니다. 최초 발행은 2017년 5월로 알려져 있으며 총발행량은 15억 개입니다. 베이직 어텐션 토큰(BAT) 프로젝트가 나오게 된 계기는 기존 광고산업에서 발생하는 문제들을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한다면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마케팅 광고 분야에서는 광고주와 광고 플랫폼(SNS, 웹사이트 등) 사이에서 잘못된 정보들이나 데이터들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는 블록체인 데이터를 이용하여 올바른 광고 시스템의 정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또한 잘못된 정보와 악성 데이터들이 난무하는 온라인에서의 광고시장에서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하며 이 플랫폼에서 비용을 지불하는 수단으로 베이직 어텐션 토큰(BAT)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Brave브라우저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기에서는 디파이(DeFi)의 기반이 되는 Brave Wallet이나 토큰 스왑, 그리고 탈중앙화 거래소 모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베이직 어텐션 토큰(BAT) 시가총액

베이직 어텐션 토큰(BAT)의 현재 시세는 847원(KRW)으로 시가총액은 약 1.3조 원입니다.

  • 베이직 어텐션 토큰(BAT) 총 발행량 : 15억 개
  • 베이직 어텐션 토큰(BAT) 현재 유통량 : 1,496,812,315개 (약 15억 개)

 

베이직 어텐션 토큰 호재와 전망

베이직 어텐션 토큰(BAT)은 금일 날짜(3월 14일)인 오늘 글로벌 애드테크 알티비 하우스(RTBHouse)와 국내 최초로 제휴하였으며 그것이 호재로 발동하였으며, 알티비 하우스는 쿠키 리스(Cookie-less) 시대에 맞추어 기술을 연구하기 위해 구글과 제휴한 4개 업체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것이 단기 상승에도 도움이 되고 장기적인 전략 수립에 대해서도 긍정적이라고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6년 8월에 설립된 BAT(법인명 아키 타입 컴퍼니)는 설립 5년 만에 매출 140억 원에 달하는 등 매년 평균적으로 보았을 때 130%씩 성장하고 있어 전망도 밝다고 보입니다.

 

 

 


이상으로 베이직 어텐션 토큰(BAT)의 정보와 시가총액을 보고 호재와 전망까지 살펴보았습니다.

댓글